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ONE store

고객센터

  • 공지사항
  • FAQ
  • 이용안내
검색

검색
작성된 순서에 따라 분류와 제목이 나타나 있고 제목 클릭 시, 내용을 볼 수 있는 FAQ 리스트
번호 분류 제목
1 구매/결제 네이버에서 구매한 상품을 재 다운로드 받고 싶어요.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구매한 항목은 ONE스토어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통해서 불러오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네이버 앱스토어의 모든 구매내역이 넘어오는 것이 아니라 상품 판매사가 네이버 앱스토어 - 원스토어 상품간의 이전을 해준 경우 구매 내역이 이관되고 맵핑이 안된 상품의 경우는 이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이용 문의 네이버(NAVER) 앱스토어 구매내역을 통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ONE store는 기존 이용 하신 NAVER 구매내역이 있으실 경우 동의 후 최초 1회만 통합이 가능하며, 모바일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발생하는 아이디 생성을 유도하는 팝업이나 구매내역조회화면 등 에서 아이디회원으로 전환시 기존 사용하시던 NAVER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구매내역이 자동으로 이관됩니다 .

또한 신규가입고객이 NAVER아이디로 가입하시는 경우 역시 자동으로 기존의 NAVER 앱스토어 구매이력이 자동으로 이관됩니다.

기존 T store아이디나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시던 고객이 NAVER 앱스토어 구매이력을 이관하고자 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환경설정 > 계정설정 > "네이버 앱스토어 구매내역 가져오기"를 통해 기존 사용하시던 아이디로 구매이력을 이관하실 수 있습니다.

단, NAVER 구매내역 이관 이후에는 다른 ID 계정에서 해당 NAVER 구매내역을 재 이용하거나, 이관은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이용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NAVER 상품 이관 되는 컨텐츠는 App에 한정되며, App내 상품내 결제 내역과 멀티미디어(이북,VOD 등)의 경우 이관 진행 되지 않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3 이용 문의 인증받은 이메일이 변경되었습니다. 비밀번호를 어떻게 찾나요?
■ 비밀번호 찾기 방법
- 모바일 ONE store 실행 > 새로 시작 하기 >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입력 > 해당아이디로 가입 시 등록한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 모두로 임시비밀번호 수신

위 방법으로도 아이디나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우신 경우 및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거나 유효하지 않아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는 ONE store고객센터 (1600-6573)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4 이용 문의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 ID 찾기 방법
- 모바일 ONE store 실행 > 새로 시작 하기 >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회원가입 당시에 등록하였던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 입력 > 인증번호 요청 > 인증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 찾기 방법
- 모바일 ONE store 실행 > 새로 시작 하기 >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입력 > 해당아이디로 가입 시 등록한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 모두로 임시비밀번호 수신

위 방법으로도 아이디나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우신 경우는 ONE store고객센터 (1600-6573)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5 이용 문의 콘텐츠 사용 및 기능에 대해 문의 하고 싶습니다.
사용중이나 사용하고 싶은 콘텐츠의 자세한 사용방법, 기능 및 오류에 대한 문의 사항은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후 판매자로부터 직접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ONE store > 상품 상세 페이지 > 하단 "판매자 정보 > 문의하기" 를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기가 가능합니다.

※ 문의하기 시 고객님의 기본 정보(이메일) 정보와 문의 내용을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정확하고 빠른 답변이 가능 합니다.
6 이용 문의 해외거주자 및 외국인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ONE store 서비스는 거주지 및 외국인 여부에 상관없이 ONE store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회원 ID 전환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내 출시단말이 아니거나 ONE store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단말에서는 http://m.onestore.co.kr 에 접속하셔서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연령별 이용등급 제한이 있는 콘텐츠의 상세 정보 조회 및 구매를 위해서는 연령확인을 위한 본인확인이 필요하므로 본인확인을 위한 휴대폰인증이나 아이핀인증을 통해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되어야 하기 때문에 일부 고객님의 경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이용 문의 기존 회원 이용은 ID 가입 없이 이용 가능한가요?
ONE store 기존 모바일 회원의 경우 회원 가입 없이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며, ID로 이용한 고객 또한 별도 가입 없이 동일하게 ONE store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회원이 아이디(Google, 네이버, Facebook, 기존 T store 아이디) 회원으로 전환하시는 경우 사용중인 이동전화번호를 해지, 번호이동 하시더라도 기존의 구매이력이나 ONE store Cash, 쿠폰 등을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회원이 아이디를 만들지 않고 사용하시다가 해당 회선이 해지되는 경우 해당 구매이력은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8 이용 문의 ONE store는 이통사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가요?
ONE store 는 SKT/KT/LGU+ 및 공기기, 해외단말, WiFi만 지원하는 단말 등 Android향 기기를 사용하시는 전 고객께서는 ID 가입 이용을 통해 ONE stor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Android 2.1 ~ 2.2 버전은 지원하지 않으며, 서비스 이용 지원 단말 및 구매의 경우 서비스이용에 따라 제한 될수 있음)

①모바일 ONE store를 이용할 경우 휴대폰 > 인터넷 > m.onestore.co.kr로 접속
②ONE store Web > 내폰에 설치하기를 통해 ONE store를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 이용 문의 휴대폰변경 후 이전에 구매한 콘텐츠가 구매내역에서 확인 불가합니다.
ONE store ID가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휴대폰을 변경하셨다고 하더라도 기존의 ONE store ID로 로그인하시면 기존 구매내역을 그대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휴대폰 변경 이후 ONE store ID에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했음에도 휴대폰 정보가 정상적으로 연동되지 않았을 때 나타날 수 있는 현상이오니 마이페이지 > 환경설정 > 계정설정 > 계정관리 메뉴에서 사용하셨던 ID로 정상적으로 로그인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10 이용 문의 ONE store 문의/오류 발생시 어떻게 진행 하나요?
ONE store 이용 중 발생한 오류, 불편사항, 문의 사항은 아래의 경로를 통하여 상세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 ONE store 실행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11 이용 문의 로그아웃은 무엇이며 어떻게 하나요?
ONE store는 다양한 아이디를 지원하며 동시에 하나의 단말에서 멀티 아이디(multi-ID)에 대한 로그인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기존 사용하시던 아이디를 '로그아웃'하시면 새로운 아이디를 생성하거나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다록 지원하는 기능이 '로그아웃'입니다.

ONE store 실행 > 마이페이지 > 환경설정 > 계정설정 > 계정관리 메뉴에서 '로그아웃' 기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12 이용 문의 사용하던 아이디가 존재한다고 나옵니다. 무슨 뜻인가요?
기존에 T store를 T store 아이디로 사용하시던 고객님이 ONE store로 업그레이드 하시어 접속하시게 되면 기존 T store에서 사용하시던 아이디를 노출해드리며 로그인을 유도하는 화면이 발생합니다.
해당 아이디로 ONE store를 접속하시면 기존 T store에서 사용하시던 구매내역과 쿠폰등을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새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새로운 아이디가 생성이되며 기존 T store아이디와 새로운 아이디까지 총 2개의 아이디를 보유하시게 됩니다.
다만, 새로운 아이디를 생성하시면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보유하신 구매이력은 이관되지 않으며 신규가입된 새로운 아이디로 새로운 구매이력을 관리하게 됩니다.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돌아가고 싶은 경우 언제든지 로그아웃하시고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기존 구매이력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13 구매/결제 휴대폰 해지 후 재가입시 해지전 구매한 콘텐츠를 다시 이용할 수 있나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ID로 로그인을 하시면 기존 구매내역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는 마이페이지 > 환경설정 > 계정설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같은 메뉴의 단말 관리를 통해서 기존 단말 외에 새로운 단말을 추가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ID가 없는 모바일 전용회원의 경우는 통신사마다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14 구매/결제 휴대폰 변경시에 이전 기기에서 구매한 콘텐츠 재다운로드 가능한가요?
통신사 상관없이, 휴대전화 번호를 유지한 채 휴대기기만 변경하는 경우 기존의 구매내역에서 콘텐츠 확인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휴대기기를 지원했던 콘텐츠가 신규기기 및 상위 OS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콘텐츠 이용이 불가할 수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ONE store는 Android OS 2.3 이상 단말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