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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파이널워페어

모바일에 특화된 새로운 전투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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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 무료 유료 아이템 결제 기능 포함
  • 다운로드수 18,560
  • 등록일 2018-10-19
  • 업데이트일 2018-11-06 
  • 용량 96,699kb
  • 플랫폼 Android

상품설명

전략전투 [Tactical Battle]
- 4명의 캐릭터를 무장시켜 임무를 목표로 겨룬다.
- 전략 게임 진행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분대의 전투를 지켜보며 자신의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유리한 위치로 보낼 수 있습니다.
- 자신의 분대원들에게 명령하여 유저가 원하는 위치로 이동 시킬 수 있습니다.
- 자동 명령 / 수동 명령 존재하며, 유저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전 [Team death match]
- 4 V s 4로 이뤄지는 팀 데스 매치로 목표 킬 수를 채운 팀이 승리.

폭파미션 [Bombing Mission]
- 4 V s 4로 이뤄지는 폭파미션으로 [레드 팀 폭파] [블루 팀 방어]로 나뉘어 게임을 진행.

일일 임무 [D-Mission]
- 쉬움, 보통, 어려움 모드로 나뉘어 있으며 섬멸, 대형 몬스터 사냥.

캐릭터 [Character]
- 각각의 캐릭터마다 고유 능력치 존재, 캐릭터에 감정이입으로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총17개의 캐릭터]

무기 [Weapon]
- 다양한 종류의 총기로 유저에게 맞는 총기를 구매하고 싶게 만듭니다.
@ AR - 평균적인 밸런스의 총기
@ SG - 강력한 한방으로 근접에서 높은 피해
@ SR - 강력한 데미지 딜레이 높음
@ MG - 강력한 데미지와 강한 반동
@ SMG - 높은 안전성과 낮은 반동

- 무기 강화: 유저가 보유한 무기를 강화하여 더 강한 전투력을 보유할 수 있는 시스템
- 무기 스킨: 총기 외형의 디자인은 다른 무기. 자신만의 무기를 원하는 유저를 위한 무기
- 무기 커스터마이즈: 유저의 무기에 특수 장비를 부착하여 총기 성능에 도움을 주는 시스템
- 방어구: 캐릭터에게 추가 효과를 주는 파츠 시스템으로 좋은 파츠는 캐릭터에게 많은 시너지 효과를 줌으로 소유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개인정보 파일명 : 개인정보
-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로그인ID,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단말기 정보, 게임버전, 스토어정보
- 수집방법 : 제휴사로부터 제공 받음,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보유근거 :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연속하여 최근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해당 계정을 휴면계정으로 전환하고, 휴면계정의 개인정보를 분리하여 저장 및 관리하거나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시작한 후 1년이 되는 시점에 휴면계정에 대한 조치 내용을 공식 커뮤니티 및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또한,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보존 근거로 명시된 기간 동안 보존하며, 그 외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 보유기간 : 1년
-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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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정보

  • 2018-11-06페이스북 로그인 추가
    기타 버그 수정
  • 2018-11-06페이스북 로그인 추가
    기타 버그 수정
  • 2018-11-01캐릭터 스킬 시스템 추가
    - 단검 투척
    - 터렛
    - 투시 & 공격력 증가
    - 바주카 포
    - 유도 지뢰
    - 방벽 설치
    - 지뢰 설치
    - 체력,이동 속도 증가
    - 유탄 발사
    - 전기 연막탄
    ( 각각 캐릭터에 1스킬 종속 )

    테스트 모드 점령전 정식 모드로 변경
    - 테스트 모드 보상에서 정식 보상(게임포인트)으로 전환
    - 스캐줄 변경 : 점령 2시간, 방어 4시간, 정산 1시간

    PVP 스킬 모드추가
    분대전투에서 캐릭터 스킬 추가
    - 스킬 일반전, 스킬 폭파미션 추가
    - 일일미션, 분대전투에 스킬 추가( 자동스킬 기능 추가 )

    첫 충전 X2 이벤트 추가
    - 11.1 부로 첫 결제 유저에 한하여 2배 충전 이벤트
    (기존 결제 유저도 이벤트 가능)

    전투 개선
    - 캐릭터, 캐릭터 레벨, 무기등에 따른 이동 속도 다양화
    - [분대전투] 컨디션에 따른 이동속도 구분
    - [분대전투] 헤드샷 확률 조정(능력치에 따른 변별력 증가)

    입장권 판매 상품 추가
    - 상점에서 분대전투 입장권 구매 가능
  • 2018-11-01캐릭터 스킬 시스템 추가
    - 단검 투척
    - 터렛
    - 투시 & 공격력 증가
    - 바주카 포
    - 유도 지뢰
    - 방벽 설치
    - 지뢰 설치
    - 체력,이동 속도 증가
    - 유탄 발사
    - 전기 연막탄
    ( 각각 캐릭터에 1스킬 종속 )

    테스트 모드 점령전 정식 모드로 변경
    - 테스트 모드 보상에서 정식 보상(게임포인트)으로 전환
    - 스캐줄 변경 : 점령 2시간, 방어 4시간

    PVP 스킬 모드추가
    분대전투에서 캐릭터 스킬 추가
    - 스킬 일반전, 스킬 폭파미션 추가
    - 일일미션, 분대전투에 스킬 추가( 자동스킬 기능 추가 )

    첫 충전 X2 이벤트 추가
    - 11.1 부로 첫 결제 유저에 한하여 2배 충전 이벤트
    (기존 결제 유저도 이벤트 가능)

    전투 개선
    - [전체] 캐릭터, 캐릭터 레벨, 무기등에 따른 이동 속도 다양화
    - [분대전투] 컨디션에 따른 이동속도 구분
    - [분대전투] 헤드샷 확률 조정(능력치에 따른 변별력 증가)

    입장권 판매 상품 추가
    - 상점에서 분대전투 입장권 구매 가능
  • 2018-11-01캐릭터 스킬 시스템 추가
    - 단검 투척
    - 터렛
    - 투시 & 공격력 증가
    - 바주카 포
    - 유도 지뢰
    - 방벽 설치
    - 지뢰 설치
    - 체력,이동 속도 증가
    - 유탄 발사
    - 전기 연막탄
    ( 각각 캐릭터에 1스킬 종속 )

    테스트 모드 점령전 정식 모드로 변경
    - 테스트 모드 보상에서 정식 보상(게임포인트)으로 전환
    - 스캐줄 변경 : 점령 2시간, 방어 4시간, 정산 1시간

    PVP 스킬 모드추가
    분대전투에서 캐릭터 스킬 추가
    - 스킬 일반전, 스킬 폭파미션 추가
    - 일일미션, 분대전투에 스킬 추가( 자동스킬 기능 추가 )

    첫 충전 X2 이벤트 추가
    - 11.1 부로 첫 결제 유저에 한하여 2배 충전 이벤트
    (기존 결제 유저도 이벤트 가능)

    전투 개선
    - 캐릭터, 캐릭터 레벨, 무기등에 따른 이동 속도 다양화
    - [분대전투] 컨디션에 따른 이동속도 구분
    - [분대전투] 헤드샷 확률 조정(능력치에 따른 변별력 증가)

    입장권 판매 상품 추가
    - 상점에서 분대전투 입장권 구매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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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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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등급15세이용가
  • 판매회원mnmso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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